CLOSE



A/S 접수 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 2020 비트로 A/S 규정사항 >

작성자 vitroas(ip:)

작성일 2018-04-09

조회 61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비트로 AS입니다.

모든 AS 접수건은 비트로가 최대한으로 성심 성의껏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규정사항에 입각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으며,

불가피하게 과다착용, 오래된 제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할 수 있으니

AS를 의뢰해주시는 매장 및 고객님께서는 내용을 숙지하신 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접수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택배 보내주실 때

받으시는 분에 비트로 AS를 꼭 기재하셔서 발송해주시고,

AS 받으실 상품과 함께 성함, 연락처, 주소, AS 받으실 증상을 정확히 기재하여 주세요.



매장에서 접수하시는 점주님께서는 보내주실 때

접수번호를 함께 기재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하며,

위의 링크를 통해 접수한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접수가 안되어 있을 경우, 반송처리됩니다.)

또한, 접수해주실 때 '고객명/매장명' 혹은 '매장명'으로 접수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2-19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서****

    작성일 2021-02-23

    평점 0점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작성자 조****

    작성일 2022-10-27

    평점 0점  

    스팸글 3357번 답변 안 주십니까?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